웨이코스 씽크웨이에서 표준 키보드 배열을 적용해 타이핑이 편한 66키 미니 키보드 ‘CROAD K66 RGB 매크로 미니’를 출시하고 33% 할인행사를 진행한다.


씽크웨이는 이미 출시된 바 있던 ‘TINY MECH 시리즈’를 고객의 요청으로 인해 강력히 업그레이드 하여 ‘CROAD K66 RGB 매크로 미니’(이하, K66 매크로)라는 모델명으로 새롭게 선보인다. 이번 업그레이드 된 ‘K66 매크로’는 씽크웨이에서 현지 공장을 직접 방문, 철저히 검수하고 생산하여 외관뿐 아니라 내부기능 및 품질까지 모든 부분에서 All New Change 된 제품이다.

고급스러운 메탈 상판과 깔금한 그레이키캡, 화려한 RGB LED로 구성된 ‘K66 매크로’는 좁은 책상위 공간 활용은 물론, 이동시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 키보드이다.
키보드웨어를 기본 제공하고 있으며, 이를 통해 LED컬러 변경은 물론 자주쓰는 키만 골라 LED를 저장할 수 있는 LED 커스텀을 지원한다.

키보드웨어를 통한 강력한 매크로 설정은, 게임에 사용하는 여러 조합키를 키 하나에 담아 간편히 사용하게 하며, 한번 설정한 매크로키는 PC방, 회사, 집 어디든 키보드웨어 설치 없이 사용가능하다. 물론, 전키 무한동시입력은 기본이다.

타이핑이 익숙한 표준 키보드 배열을 적용해 오타 발생이 적고, 특히 FN키 조합으로 87키 텐키리스의 제품과 동일하게 모든 키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. 또한, 분리형 축교환 스위치 탑재로 하나의 키보드에서 여러가지 축 사용이 가능하며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스위치 고장에 대해 소비자가 직접 교체하여 수리할 수 있는 편리함까지 갖춘 제품이다.

‘CROAD K66 RGB 매크로 미니’ 키보드는 출시 기념행사로 정상 판매가 43,800원에서 33% 파격 할인된 29,000원에 11월 21일부터~11월 27까지 일주일간 씽크웨이 스토어팜에서 진행된다.



편집부 / press@bodnara.co.kr

Creative Commons License 보드나라의 기사는 저작자표시-비영리-변경금지 2.0 대한민국 라이선스에 따라 원본 배포처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. Copyright ⓒ 넥스젠리서치(주) 보드나라 원본 배포처 가기


Posted by 루리카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