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자인 + 가성비 + 정품윈도우
3박자가 어우러진, 환상적인 조합의 '빈민에어2' 가 재출시되었습니다.

참고로 별칭에 관해 설명하자면...
애플의 맥북에어를 빼닮은 디자인에 상판의 '별' 그림을 빗대어 네티즌들이 붙인 별칭임. ㅋㅋ
이후 고사양(코어i5) 모델은 '인민에어', 저사양(셀러론) 모델은 '빈민에어' 라 불리게 되었음.

빈민에어1: 셀러론 (3세대.아이비브릿지)
빈민에어2: 셀러론 (4세대.하스웰)

최근의 '빈민에어2'는 기존제품에 윈도우8.1 with Bing을 포함하여 재출시되었습니다.
사양은 똑같고 모델명뒤에 WB가 붙습니다. (with Bing 의 약자로 추측됨)
여하튼... 원래도 가성비 좋은녀석이 날개를 단격이죠. ㅎㅎ

제품사양

모델: 한성 U34X 2300 WB
화면: 13.3인치 (1366x768, TN)
CPU: 인텔 셀러론 2957U (1.4GHz, 하스웰)
RAM: 4GB
HDD: 500GB
OS: 윈도우8.1 with Bing
기타: 802.11n, 블루투스4.0, USB3.0, HDMI

장점

싸다!
윈도우 포함해서 30만원대 후반입니다. 역시 가성비의 한성!

대놓고 베끼는 맥북에어 디자인~ ㅋㅋ

메모리 업그레이드, m-SATA 추가장착 가능.

단점

최악의 A/S. 초기 품질도 복불복. 즉, 운(?)도 따라야함.

최저품질의 저시야각 TN패널.

총평

사무작업, 웹서핑, 동영상, 캐주얼게임 등 일상적인 용도로 충분한 성능입니다.
사양이 불만이라면 상위모델인 '인민에어'로 가셔야죠. ^^;

멋들어진 디자인에 이만한 가성비까지 갖춘 노트북은 어디에도 없을겁니다.
커피전문점에서 간지나는 아이템이 필요한 서민들(?)에게 추천드립니다.

아쉬운점은 베이트레일 모델이 출시되었으면 하네요.

Posted by 루리카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