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부터 노렸던 녀석인데... 공짜폰으로 풀려서 덥석 구매해 버렸네요.
그것도 가입비, 부가서비스 전혀없는 조건으로 단돈 만원으로 구매했습니다.
이건 그야말로 만원의 행복이로군요. ㅎㅎ

요즘 시기에 생뚱맞게 웬 m470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, 저의 사용 목적에 이만한게 없더군요.
방금 제품 수령해서 약 3시간동안 이것저것 살펴보고 있습니다.

- 일단은 전화 통화품질이 정말 우수합니다. 사실 통화품질 때문에 구입한거죠. ^^
   일반 휴대폰과 동일한 통화품질입니다. 방금 지인들과 통화를 해봤는데, 아주 잘 들린다고 하네요.

- 슬라이드폰 타입이라서 터치 잠금과, 문자 보내기가 너무 편합니다.

- 삼성투데이와 SKT모듈이 구동중임에도 불구하고, 프로그램 메모리가 57M 정도 남습니다.
  같은 용량의 메모리를 사용하는 m4650에 비하면 엄청 많네요. ^^

- 그외 무선랜, GSM로밍, MMS 등이 지원되고, 대용량 배터리도 기본 포함이네요.

- 특이한게 '위피2.0'이 탑재되어서, 일반 휴대폰 게임을 다운 받을수도 있습니다.

유일한 단점이 CPU 클럭이 낮다는 것인데, 저는 동영상을 그다지 보질않아서 문제될게 없어보입니다.
저의 주 사용패턴이 PIMS (개인정보관리) 이기 때문에, 주로 가벼운 어플만 사용하죠.
여튼 현재까지의 만족도는 아주 좋습니다. ^^

시간 여유가되면 m470 사용팁도 만들어서 블로그에 올려둘까 합니다.

정든 오공이여 bye~


Posted by 루리카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