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그마한 전기그릴이 필요해서 검색을 해보니 '대원'에서 소형 전기그릴을 팔았다.
7월 25일에 구매했으니, 3개월 정도의 사용기라 할 수 있겠다.

제품사양

제품명: 대원 테이블 전기그릴
모델명: DWP-331G
소비전력: 950W
특징: 5단 온도조절, 마블코팅, 그릴 분리형, 기름받이
대원 서비스센터 http://www.daewonelect.kr

장점

크기가 정말 작다. 삼겹살 2줄이면 꽉 찬다. ㅋㅋ
분리형이라 세척이 쉽고, 마블코팅으로 고기가 눌러붙지 않는다.

단점

온도조절은 개뿔~ 단계마다 차이가 없다. 그냥 최고온도(5)로 사용하는게 전부.

총평

3개월동안 대략 12번 정도 고기를 구워먹어 봤는데, 잘 구워지고 기름도 잘 빠지고 괜찮았다.
애시당초 2인 기준으로 수다떨며 고기를 천천히 구워먹는 소형 제품을 찾았던터라 불만은 없다.
단지 온도조절이 안되서 살짝 불편은 했다.

3인 이상 이거나 고기를 빨리 구워야 하는 사람들은 더 큰 제품을 알아보시길...

내용추가 (2019.10.15)

갑자기 불판이 작동을 안한다. 정확히는 불판에 열이 전혀 올라오지 않는다.
온도 조절기 램프는 정상인걸 보면 불판쪽에 문제가 예상된다.

A/S센터에 문의해 보니 일단 제품을 보내주면 수리해서 보내준다고 한다.
운송비(택배비)는 보낼때만 부담하면 된다고 한다. Good~

수리 (2019.10.22)

망할~ 한진택배. 박스 모서리가 찍혀있고 다 찌그러져 도착했다.
뜯어보니 역시나... 제품 하단이 부숴졌다. 집어 던졌나 보다.

고장 원인은 히터 단선이란다. 무상 팬교체 받았다.
운송비 2,500원으로 수리 완료. 대원 짱!

Posted by 루리카
,